리더들의 이유 있는 선택!
와이니즈 ‘와인 문화 리더스 과정’으로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한다.
일과 삶의 균형을 의미하는 워라밸(Work-life balance)이 중요시되면서 삶의 여유와 정서적 풍요를 위해 와인을 취미로 삼고자 하는 이들이 더욱 늘고 있다. 와인을 배우고 싶지만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찾지 못해 고민이라면 와인토털비즈니스 와이니즈 (대표 김정미)가 국내 오피니언 리더들을 대상으로 하는 “와인 문화 리더스 과정 (Wine Culture Leaders Course-WCLC)”이 그 답을 제시한다.
2003년에 시작된 와이니즈는 와인 매거진 발간과 더불어 와인과 경영을 접목시킨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와인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굴지 기업의 인사들을 포함하여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와이니즈는 한 층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으로 2017년 초, 시즌 2의 막을 열어 다시 화제가 되었다. 와인 문화 리더스 과정을 수료한 오피니언 리더들은 본 과정이 다른 어떤 와인교육보다 차별화되었고 특별했다고 평가했다. 교육 장소, 음식과 와인의 매칭, 서비스, 와인수업에 대한 만족도는 각 기수별로 매회마다 100점 만점에 95점을 넘었다. 1~4기 수료자들의 이와 같은 만족도에 힘입어 오는 3월 26일부터 출범되는 제5기가 현재 모집 중인데 벌써 그 열기가 뜨겁다.
“와인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와 워라벨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프로그램”
와이니즈-와인 문화 리더스 과정을 아우르고 있는 김정미 대표는 영국 WSET(The Wine and Spirit Education Trust)에서 공인한 DipWSET(Diploma 소지자)이자 미국 The Society of Wine Educators에서 공인한 CSW(Certified Specialist of Wine)로 활동하고 있는 와인 베테랑이다. 해외 활동과 세계 유수의 와인 산지 탐방의 경험을 두루 갖춘 김정미 대표는 “열정으로 가득 차서 앞만 보고 달렸던 시즌 1에 비해 시즌 2에서는 한층 성숙하고 느긋하게 나누는 와인 문화를 녹여내고자 한다”고 말한다.
그 의지는 타 교육기관과 현격히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되는 교육과정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다. 본 과정은 경직된 강의실에서 탈피하여, Le Meridien, JW Marriott 동대문스퀘어, Four Seasons 등 특 5성급 호텔에서 진행된다. 매회 변화를 준 최고급 정찬과 엄선된 와인 페어링, 품격 있는 교육 서비스는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친목을 위해 매회 마련된 고급 샴페인 리셉션, 구세계와 신세계 와인 비교, 품종 별 와인 시음 등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과 블라인드 테이스팅 및 실전 활용은 본 과정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와이니즈-와인 문화 리더스 과정의 매력은 이에 그치지 않는다. 정규 과정이 끝나면 수료자들은 매달 진행되는 기수 별 정기 모임과 총 동문 모임을 통해 삶 속에 녹아 든 와인의 가치를 경험하고, 삶의 질을 고양시키는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한다. 와인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와 각 업계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네트워크를 고려하고, 워라벨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 수강 신청 및 그 밖의 문의사항은 담당자와 이메일로 상담할 수 있다.
제5기 와인문화 리더스 과정 (Wine Culture Leaders Course-WCLC) 모집
일정: 2020년 3월 26일 (목) ~ 5월 21일 (목), 총8회 (4월 30일 공휴일 휴강)
장소: 르메르디앙,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포시즌스 호텔, JS 가든 블랙
모집인원: 30명
모집 대상: 사회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
문의: 와이니즈 와인아카데미 교육 담당자 곽지나 실장 Email) winezang.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