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 CASA del VINO
강사 : 정민희 씨에스알 와인 마케팅 매니저
회비 : 5만 5천원
참석가능수 : 22
신청안내 : * 은행:국민은행 / 계좌번호:383-21-0123-295 / 이름:베스트와인(은광표) * 성명을 입금자명으로 확인하므로, 같은 이름으로 입금해 주십시요. * 환불신청 기간 이후의 신청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하니 양지해 주십시요.
※ 아카데미 신청 시 입금계좌는 페이지 하단의 참가신청 버튼을 클릭하신 후 보여지는 신청 페이지 하단 혹은
신청확인 메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선착순 입금 마감을 하오니, 신청 후에는 꼭 입금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은 빨리 했으나 입금이
늦어져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점을 유의하십시오.
※ 신청 취소나 환불 날짜가 변경되어 11월 15일(목)까지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불가능합니다. 이점을 고려해서
신중하게 신청해주십시오. 부득이하게 취소해야 할 경우에는 다른 분께 양도하는 방법을 취해 주시길 바랍
니다.
※ 입금 환불을 받으려면 전화(02.541.9020) 혹은 email(bestwine@bestwine.co.kr)로 연락해 환불절차를
받아야 합니다.
※ 식사를 대용 할 수 있는 간단한요깃거리를 제공 합니다..
★ 평일 저녁 진행하는 시음회로 식사 대용의 핑거 푸드들을 준비합니다.
★ 시음한 와인들을 시음회 당일에 한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마음에 드는 와인이 있다면
선물용 혹은 소장용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Wine List]
1.Raymond Breban 'Demi-Sec' NV
(소비자가격: 3만원대 )
프랑스 전통 유니블랑 블렌딩의 스파클링 와인. 자몽, 레몬, 복숭아 그리고 흰 꽃 향의 부케가 잘 보여진다.
2. Redemption Sauvignon Blanc 2008
(소비자가격: 10만원대)
미국 최고급 유기농 소비뇽 블랑으로 12개월 동안 오크 배럴에 숙성시킨 독특한 매력을 가진 와인. 복합미와 구조감을 동시에 갖춰 흔하지 않은 스타일을 자랑한다.
3.Mondavi Spellbound Chardonnay 2010
(소비자가격: 5만원대)
마이클 몬다비 와인 컬렉션 중 캘리포니아 과실 풍미를 잘 드러내고 있는 Spellbound에서 매력적인 화이트 와인을 최초로 수입하여 소개한다.
4. Mondavi Spellbound Merlot 2010
(소비자 가격: 5만원대)
미국 와인 역사상 위대한 이름 중하나인 마이클 몬다비 와인 컬렉션의 브랜드 와인. '마음을 빼앗신, 반한 등'의 뜻으로 가격대비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5.Mondavi Spellbound Cabernet Sauvignon 2010
(소비자가격: 5만원대 )
미국 와인 역사상 위대한 이름 중 하나인 마이클 몬다비 와인 컬렉션의 브랜드 와인. 이번에 최초로 수입하여 소개한다.
6.MondaviEmblem Napa 2008
(소비자가격: 10만원대 )
마이클 몬다비 와인 컬렉션 중 나파 밸리에서 생산하는 아이콘 와인이자 싱글 빈야드 와인. 마이클 몬다비가 아버지 로버트 몬다비와 함께 만든 Opus One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7.MondaviEmblem Rutherford 2007
(소비자가격: 10만원대 )
마이클 몬다비 와인 컬렉션 중 나파 밸리에서 생산하는 아이콘 와인이자 싱글 빈야드 와인. 출시되자마자 극찬을 받으며 몬다비 가문을 새롭게 조명하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고 단숨에 컬트 와인의 반열에 올랐다.
8.Valderiz Roble 2009
(소비자가격: 4만원대 )
바이오다이나믹을 유명한 발데리즈의 value 와인이다. 시음회마다 최고 인기를 얻으며 품질을 인정받았다. 숙성 잠재력을 가진 와인이며 새로운 빈티지로 와인 애호가들을 만난다.
9.The Pinot Project 2011
(소비자가격: 5만원대 )
유행에 민감한 뉴요커들에게 가장 화재가 되고 있으며 '가격대비 흠잡을 데 없는 피노 누아' 라는 평을 받고 있다.
10.Textbook Merlot 2010
(소비자가격: 8만원대 )
Louis Jadot, Penfolds Grange, Opus One에서 수석 메이커였던 조나단 페이(Pey)의 부티크 와인. 실속을 찾는 애호가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한다.
보너스 시음 와인
1.Sine Qua Non "Up Side Down" 2009
(소비자가격: 80만원대 )
캘리포니아 센트럴 코스트에서 전설적인 와인 메이킹의 드라마를 만들어 낸 괴짜 와인 메이커 만프레드 크랑클의 최근 빈티지. 그르나슈, 시라 블랜딩으로 상당한 복합미를 가졌다는 평을 받는다. 워낙 극소량 생산하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 없는 와인.
2.Hitachino Nest Beer 2종
(소비자가격: 8천원대 )
일본 최고의 부티크 맥주로 국내 출시되면서 맥주 애호가뿐만 아니라 와인 애호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크리미하고 풍부한 거품(시각적), 깊고 진한 풍미(후각/미각), 부드러운 목넘김(텍스춰)과 여운까지 길게 이어지는 맥주로 이번 시음회에서 새롭게 출시된 야심작 2종류를 공개한다.
Weizen: 부드러운 바닐라 향과 정통 독일 밀 맥주 스타일로
풍성한 거품의 촘촘함을 한 가득 느낄 수 있는 에일 맥주
Sweet Stout: 키스를 부르는 가장 로맨틱한 에일 맥주.
매력적인 향과 부드러운 거품, 흑맥주라고 믿을 수 없는
색상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