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와인수입사 ㈜와이넬(www.winell.co.kr)은 2018년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만복(萬福)을 기원하는 와인선물세트를 출시하였다. 특별한 스토리텔링 와인들로 구성되어 새해 덕담과 함께 각별한 마음을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만사형통(萬事亨通) 기원, 황제의 샴페인!
<샴페인 드 브노쥬, 루이 15세 브륏 기프트 세트>
오늘날 전 세계인이 샴페인의 섬세한 버블을 즐길 수 있도록 바틀 단위로 유통을 허가하는 ‘샴페인 칙령’을 제정한 루이15세를 기리기 위한 헌정와인! 샴페인 드 브노쥬의 최상급의 프레스티지 뀌베로 특별히 고안된 중세 유럽의 궁전에서만 사용하던 디캔터 형태의 바틀에 담아 그 가치와 특별함을 더했다. 부와 명예를 상징하는 “황제”의 샴페인으로 새해 만사형통(萬事亨通)을 기원하기에 최적의 와인이다.
성공 기원, 만점 와인!
<파네세 그룹, 에디찌오네 No.16 기프트 세트>
에디찌오네는 이탈리아 유명 와인 평론지 루카마로니(Luca Maroni)로부터 4회 연속 99점 만점을 획득하여 극찬을 받은 와인으로 이탈리아 남부를 대표하는 파네세 그룹의 시그니쳐 와인이다. 강한 바디감과 5가지 이태리 남부 토착품종(몬테풀치아노, 프리미티보, 산지오베제, 네그로 아마로, 말바시아 네라)의 환상적인 블렌딩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에디찌오네는 한국에서도 이미 그 품격과 가치로 기업체간 비즈니스 선물로 매우 인기가 높다. 새해를 맞아 인생의 중요한 시기를 접하고 있는 가까운 지인의 성공을 기원하는 와인으로 적극 추천된다.
가족의 발전과 화목 기원!
<비비 그라츠, 까사마타 비앙코 & 로쏘 기프트 세트>
까사마타는 비비 그라츠의 슈퍼투스칸 테스타마타의 캐쥬얼한 버전으로 산지오베제 품종(로쏘)과 베르멘티노, 트레비아노, 모스카토 품종(비앙코)을 사용하여 토스카나 지방의 개성을 살리고자 한 생산자의 철학이 잘 표현된 와인이다.
CASA = 가족, MATTA = Crazy 를 의미하는데, Crazy는 창의력이 풍부하다는 의미로 크리에이티브한 가족구성원 간의 발전과 화목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와인이다. 까사마타는 특히 신의 물방울 제8권에서도 언급되어 더욱 유명해진 와인이다.
이 외에도 새해 덕담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가 구성되어 있다.
문의 ㈜와이넬 :02-325-3008